맛집

노원역 치킨 #멕시카나 치킨 노원역점 #불닭치킨

꿀대리 2020. 4. 24. 08:30

멕시카나 치킨 노원역점


오늘은 2차로 가기 좋은

'멕시카나 치킨 노원역점'을 소개하겠습니다.

 

평소 저는 프랜차이즈 치킨 중 B*Q또는 B*C를 먹는데

이곳은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가본 곳이에요!

 

 

노원역 7호선 5번 출구에서 가까워용

노원 문화의 거리에서는 조금 걸으셔야 해요:)

 

 

 

가게가 크진 않지만 편히 이야기 나누기 좋은 분위기였고

불닭치킨이라고 삼양과 콜라보한 메뉴를 출시한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후라이드와

메뉴판에 따로 써있진 않은

신상치킨 붉닭치킨을 순살치킨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뻥튀기와 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치킨무를 주십니다^^

열심히 양배추 샐러드를 섞고 있어요ㅎㅎ

 

 

드디어 치킨이 나왔는데요!

 

후라이드치킨은 당연히 바삭바삭 맛있었고 붉닭치킨은 정말 매웠습니다....

저도 평소 매운 건 잘먹는 편인데도 울면서 먹었네요ㅎㅎ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

 

사실 멕시카나 치킨은 뭔가 올드한 느낌이라 평소에 먹어보지 않았었는데

막상 와보니 괜찮더라구용

 

안먹어보면 후회하는 맛있는 치킨을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도전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