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로수길데이트 #빠레뜨한남 #오므라이스 #파스타

꿀대리 2020. 4. 25. 23:54

빠레뜨한남


 

오늘은 빠레뜨한남 가로수길점 후기입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빠레뜨한남이 한남동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꽤 많은 지점을 냈더라구요.

 

드디어 가봤습니다!

 

 

 

저희는 가장 유명한 메뉴들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시켜봤어용

빠레뜨파스타+오므라이스+우삼겹샐러드

세트의 가격은 삼만원! 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을지로에 위치한 을지다락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https://bonheur1.tistory.com/24

 

을지로맛집/을지로데이트 #을지다락 오므라이스맛집

을지다락 오늘은 힙한 을지로 맛집 을지다락 다녀온 후기입니다. 고기먹으러 을지로 갔다가 배가 그닥 고프지 않아서 덜 해비한 음식을 찾다가 발견한 맛집입니다! 을지로3가역 9번출구에서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bonheur1.tistory.com

과연 맛도 비슷할지 궁금해졌는데요ㅎㅎ

생김새는 을지다락의 파스타와 거의 비슷한데

재료나 맛은 역시나 차이가 있더라구요!

을지다락은 새우가 올라간 매콤하고 간이 살짝 센 크림파스타였는데

빠레뜨한남 파스타는 베이컨이 들어간 크림파스타였고 짜진 않았어요!

 

리뷰를 보니 너무 짜다 등의 안 좋은 말도 있었는데

개선이 된 건지 저희가 먹었을 땐 괜찮았답니다^^

 

 

그리고 나온 오므라이스!!

 

 

역시나 을지다락 오므라이스와 비슷한 생김새입니다.

요새는 이런게 유행인 듯 합니다.

 

을지다락 오므라이스와 다른 점은
빠레뜨한남 오므라이스는
반은 일반오므라이스 소스이고 반은 크림소스라는 점!!


하지만 을지다락과 같은 불맛은 안났어요ㅎㅎ
그래서 오므라이스는 개인적으로 을지다락 승!!

 

그리고 함께 나온 우삼겹샐러드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한번쯤 해먹고 싶은 느낌?

저는 오므라이스보다 이 샐러드가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빠레뜨한남 인스타용이라는 말도 많고
리뷰가 엄청 좋았던 건 아니라서
살짝 걱정도 됐는데 기대이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