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용산역/용리단길/삼각지 카페 #카키바움

꿀대리 2020. 4. 28. 22:15

카키바움


오늘은 용리단길 카페

카키바움 다녀온 후기입니다!

 

위치는 삼각지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신협 다음 골목에서 왼쪽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1층은 카페, 2층은 다이닝바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3층에는 루프탑도 있다네요🤩

 

 

 

 

메뉴판입니다.

커피류의 음료는 4,000원에서 7,000원대의 가격이고

칵테일 가격이 조금 있네요😥

 

저희는 이날 배가 고파서 디저트까지 먹어보았는데요!

 

카페라떼(5,000원)

딸기스무디(6,000원)

레드벨벳케이크(6,5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레드벨벳케이크입니다!

음 일단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먹는

레드벨벳케이크에 비하면 양은 적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은 있었어요!!

 

 

 

 

커알못이니....라떼 맛은 패스하고

딸기스무디는 진짜 든든한 맛이었습니다😃

 

 

 

 

카페 안에 테이블은 한 10개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안쪽에는 이런 식으로 테이블이 좀 낮은 자리가 많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런 테이블은

디저트까지 먹기에는 좀 불편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맛있는 케이크와 음료 덕분에 

잘 놀다 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이고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2층 다이닝바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이니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