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종각/광화문 카페 #루프트커피 LUFT COFFEE

꿀대리 2020. 5. 7. 22:18

루프트커피


오늘은 종각/광화문 근처 카페

루프트커피를 소개합니다!!

 

 

종각역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찾았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어 대신 가게 된 카페인데

잠깐 쉬었다가기에 넘 좋았어용

 

 

카페가 아주 깔끔깔끔한 느낌이에요!

식물들이 있어서 뭔가 마음이 안정되는 것 같고 좋더라구용

 

 

측면에는 이런 자리두 있고요

일반 2인석 테이블도 많지는 않지만 한 7~8개정도 있고

단체 테이블이 세개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꽤 많은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아침에 빵을 먹었더니 땡기지가 않아서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ㅠㅠ

 

 

이런 귀여운 아이템들도 6,000원에 판매중입니다.

 

 

루프트커피의 원두들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4,000~ 16,000원

 

 

다른 카페들에 비하면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니에요!

뭐 그만큼 커피에 자신있다는 거 아닐까요ㅎㅎ

 

저희는 이날 너어어어어무 더웠기에

아이스라떼 한 잔씩 주문했습니다!

 

 

더운 날 바깥에서 땀 흘리면서 돌아다니다가

얼음 잔뜩 들어간 라떼 한 잔 마시니까 넘나 살 것 같더라구요....!

 

커알못이 느끼기에는

그냥 맛있는 라떼였어요ㅎㅎ

 


<영업시간>

평일 8:00 ~ 21:00

주말 12:00 ~ 21:00

 

 

종각역 1번 출구 그랑서울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