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사카 여행]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 맛집 아지노야 후기

꿀대리 2023. 7. 15. 00:05

오사카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맛집인 아지노야 후기입니다.

 

주소: 일본 〒542-0076 Osaka, Chuo Ward, Nanba, 1 Chome−7−16 現代こいさんビル2F

 

오사카 난바에서 오코노미야키 맛집을 찾아 헤매다 줄이 길어서 일단 저도 줄을 서봤습니다....!

그리고 나서 인터넷 검색...! 했더니 꽤 평이 좋더라구요?

 

 

 

시간은 오후 5시반정도 였고 대기는 한 삼십분정도 한 것 같아요.

대기하고 있으면 이렇게 메뉴판을 미리 나눠주십니다. 

언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걸 보면 아마도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맛집인 것 같아요!

 

 

저희는 두명이서 가서 믹스 오코노미야키와 믹스 야키소바를 시켰어요~

네기야끼가 포함된 B세트와 고민했지만 결론적으로 단품으로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네기야끼가 그닥 제 취향은 아닌 듯 보였거든요!

 

 

 

 

저희는 다찌석에 앉아서 직원분들이 오코노미야끼 만드는 모습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봤답니다.

 

 

이게 또 보는 재미가 있거든여.....! 보기엔 이래보여도 진짜 맛있었어요! 

저의 평소 취향은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인데

여기는 진짜 야키소바 맛집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아지노야 오시면 야키소바는 꼭 드세요 ㅎㅎ

 

먹고 나오니 줄이 몇바퀴는 둘러져있었어요 ㅎㅎ

되도록이면 일찍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