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edding] 루쏘소 역삼점에서 맞춤예복 계약 후기! :)
    웨딩 2022. 10. 3. 23: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랑이 맞춤예복 계약 후기를 쓰려합니다:)

    오랜만에 쓰는 글인데 결혼관련 글을 쓰게 되네요ㅎㅎ

     

    원래는 맞춤 예복을 하지 않고 기성복 또는 대여로만 진행을 할까 했는데

    이왕 하는거 맞춤 예복을 하는게 어떨까 생각해서 맞춤 예복으로 결정했습니다.

     

    예랑이 같은 경우엔 평소에 정장을 입을 일이 크게 없어서 너무 고가보다는

    가성비가 있는 업체로 알아봤고 저희 눈에 들어왔던게 바로 #루쏘소 였습니다ㅎㅎ

     

    원래는 루쏘소 청담본점에서 상담을 받으려 하였는데 주말 예약을 하기 쉽지 않아서

    차선책으로 루쏘소 역삼점에서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 활용)

     

    차선책이었지만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오히려 좋았답니다^^

     

     

    루쏘소 역삼점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상담을 위해 있을건 다 있었어요!

    일단 내부 사진 한번 보고 가실게요~~

     

     

     

    피팅을 위한 옷들과 구두 등등이 있어요!

     

    예약하고 가서 그런지 기다리는 시간도 거의 없이 바로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상담을 하면 먼저 원단 설명부터 시작하는데요~

    이탈리아 원단과 영국 원단의 차이에 대해서 말씀해주시고

    여러 원단 샘플을 가지고 직접 만져보며 질감의 차이를 느낄 수 있게 해주세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 원단으로 제작된 샘플을 입어보는데

    만져보는거랑 입어보는건 또 달라보이더라고요ㅎㅎ

     

    아 그리고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는 원단이 있어서 더욱 가성비있게 준비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9월 이벤트 원단은 이탈리아 원단은 구아벨로 / 영국원단은 존그리니쉬였는데

    예랑이의 픽은 존그리니쉬였어요ㅎㅎ

     

     

    추가로 웨딩 풀패키지라는 상품이 있는데 말그대로 패키지에요!

     

    A / B / C 타입이 있고 각각 구성은 거의 비슷한데 대여복 갯수 수제화 유무 등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저희는 구두가 필요하기도 해서 수제화가 포함되어 있는 B 타입으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이렇게 정하고 나면 이제 세부적인 조건들을 결정하게 되는데

    예를들어 단추는 어떻게 할건지 옷 마감처리는 어떻게 할건지

    다양한 선택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저희는 살짝 결정을 못하는 스타일인데 상담을 잘해주셔서 바로바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정해지면 이제 예랑이의 피팅 시간이에요ㅎㅎ

    신체치수도 측정하고 그 치수에 맞게 옷을 피팅하면서

    어떤 사이즈가 가장 적절한지 판단하는 시간이었어요!

     

    이렇게 맞추고 나면 이제 대여복 셀렉의 시간입니다ㅎㅎ

    대여복 셀렉은 패드로 대여복 리스트를 보고 저희가 선택하면 바로 예약을 거는 시스템인데요

    저희가 예쁘다고 생각한 대여복은 이미 사이즈가 많이 빠졌더라고요..

    그래서 빨리빨리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10월 말쯤에 예복이 나온다고 하는데 어서 예랑이가 입은 멋진 모습을 보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