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릉입구역 맛집 #공릉동 닭한마리 본점(Feat. 칼국수)
    맛집 2020. 4. 2. 00:55

    공릉 본점 닭한마리


     

    오늘은

    공릉 본점 닭한마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공릉역보다는

    태릉입구역으로 오시는게 좋아요!

     

    태릉입구역 4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앞에 세팀이 대기중이어서

    15분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엄청난 번화가에 위치한 음식점은 아니지만

    웨이팅이 있는 걸 보니

    동네주민들에게 맛집으로 인정받은 듯 합니다!

     

     

     

    번호표 놓는 곳에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위생과 손님의 건강을 생각하는 모습이네요ㅎㅎ

     

     

    가게 내부에는 요런게 붙어있네요~

    맛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집니다ㅎㅎ

     

     

    메뉴는 닭한마리 하나입니다!

    그래서 메뉴 고민하실 필요가 없어요ㅎㅎ

     

    저희는 두명이서 가서

    닭한마리 하나 주문했습니당

    아 그리고 부족하면

    반마리도 추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11,000원이었던 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그리고 메인요리

    닭한마리 두둥!!!

    나왔습니닷!

     

     

    닭한마리가 정말로 들어있어요!

    저희가 보는 앞에서

    이모님이 닭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십니다ㅎㅎ

     

     

    그리고 닭한마리가 익기를 기다리면서

    맛있는 양념장을 만들어 봤습니다!!

     

     

    재료는 

    간장, 겨자소스, 후추, 소금, 다진양념

    이렇게 준비되어 있구요~

     

     

     

    1. 기본 반찬의 다진마늘과 다진양념을 덜고

    2. 겨자소스와 간장을 뿌린 후

    3. 야채를 넣어서 슉슉 섞어주세요~~

     

    이러면 맛있는 양념장이 완성됩니당!!

     

     

     

    보글보글

    닭한마리가 끓고 있네요ㅎㅎ

     

    이제 먹어도 되겠죵?

     

    저희는 마늘맛을 좋아해서

    기본 반찬으로 나왔던 다진마늘을 살짝 넣었거든요

    그랬더니 국물맛이 한층 더 깊어진 듯 했습니다!

     

    따로 사리를 추가하지는 않았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감자랑 떡도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이쯤에서 칼국수사리 추가를 안하면 아쉽겠죠?

    칼국수 추가안하시면.....

    잠들기 전에 급 배고파지고 후회하시게 될 겁니다...!

     

     

     

    칼국수가 바닥에 눌러 붙지 않도록

    휘휘 저어주세요~

     

    칼국수랑 김치랑 먹으니 꿀맛!!!입니다ㅎㅎ

     

     

    가게가 오래되서 엄청 깔끔한 느낌은 사실 아니었어요ㅠㅠ

    하지만 그만큼 오랜시간동안

    사랑받아 온 맛집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알고보니 공릉동 닭한마리 위층에 위치한

    싹쓰리 솥뚜껑 김치 삼겹살도

    피겨선수 김연아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다음에 근처에 올 일이 생긴다면

    삼겹살도 도전해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